본문 바로가기

한국공정거래조정원 KOREA FAIR TRADE MEDIATION AGENCY

분쟁조정 상담

  • 분쟁조정 상담
  • 상담신청
  • 분쟁조정 상담

분쟁조정 콜센터

분쟁조정을 신청하기 전 조정신청 대상 여부 및 분쟁 상황에 대한 피해구제 방법 등에 대해 간단한 상담을 원하실 경우 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전화상담

1588-1490(유료)
운영시간 : 평일 09:00 ~ 18:00 (점심시간 12:00~13:00)

기관소개

우리 원 분쟁조정 신청 대상이 아닌 상담내용(민사 사안, 소비자 분쟁 등)의 경우 상담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이 경우 아래의 기관 등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공정거래위원회
약관규제법, 하도급법, 전자상거래소비자보호법 표시 · 광고법, 방문판매법, 할부거래법 등
1670-0007
www.ftc.go.kr
한국소비자원
소비자 피해 구제 및 분쟁조정등
국번없이 1372
www.kca.go.kr
금융감독원
금융거래 관련 피해 구제 및 분쟁 조정
1332
www.fss.or.kr
통신분쟁조정위원회
전기통신사업자와 이용자간 분쟁조정
142-246
www.tdrc.kr
대한상사중재원
상거래 행위 관련 분쟁조정, 알선 및 각종 중재
02)551-2000
www.kcab.or.kr
대한법률구조공단
무료법률 상담 및 소송지원
국번없이 132
www.klac.or.kr
ICT분쟁조정지원센터
전자상거래, 온라인광고분쟁, 정보보호 관련 분쟁조정
118
www.ecmc.or.kr